![image.png [네이버 스토어] 역대가)ASUS ROG XBOX ALLY X(결제가 120.7 - 넾다쿠폰필요- / 포인트적립 체감가 115) (1,207,070원) (무료)](https://image.hotdeal.zip/images/2026/06/22/12a877ec4a332fa31e3a67fce67aa29b.png)
![image.png [네이버 스토어] 역대가)ASUS ROG XBOX ALLY X(결제가 120.7 - 넾다쿠폰필요- / 포인트적립 체감가 115) (1,207,070원) (무료)](https://image.hotdeal.zip/images/2026/06/22/c5dbbe6f58a09292572cb9d1d3565e3c.png)
오랫만에 역대가 뜬거같아서 가져옴
130이 상시가고 더떨어져도 127이라 그동안 글안썻는데
다시 인상전 할인가로 돌아옴
120이 결제가임
경쟁작 클로는 이제 재고가없어서 구할수없고 리전고2는 190으로 정가가인상된뒤로 핫딜이 160이라는 안드로메다로 가버려서 안가져옴 심지어 레노버 전상품 7월 공식인상예정 오피셜 나와있음
현시점 Z2E는 짱덱들 제외하면 제일 좋은칩셋(국내 기준 MSI 공식에서 7월에 팬서클로 발매할거라고 오피셜예고 오늘 떳음 - 단 출시가 250이면 혜자고 270이 정배)
팬서클로 가격생각하면 120에 Z2E는 미친가성비가아닐수없음 강추
핫딜모음에서 제공한 가격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