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위 글 메인 url 링크로 들어가 있는건 닭다리살 제품페이지 링크입니다
= 허닭PICK 그릴드 한입 닭다리구이 100g 6종 10팩+10팩 : 허닭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 허경환의 허닭 : 허닭
저번달은 원물 닭가슴살도 쿠폰 먹고 가격이 좋게 나왔는데 아쉽게도 이번엔 쿠폰 적용이 안돼서 별로인 가격이라 패스...
가격 정보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본문 내용을 참고하시길.
그리고 아래 넾다 세일 쿠폰도 챙기세요
-> 넾다세일10% 쿠폰 (PC에선 적용 안되고 앱에서만 가능합니다)
이번 행사도 저번 달과 마찬가지로 멤버십 데이 맞춰서 진행되는 넾다세일의 쿠폰을 받아서 적용하면 됩니다.
선착순이긴하나 일단 저번 멤버십 데이 쿠폰이나 어제부로 시작된 넾다세일 역시 기존의 푸드페스타나 여타 다른 선착순 쿠폰처럼 짜치게 아주 빨리 소진되는 이슈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막 몇 십분 컷, 1시간 컷이 아닐 뿐이지 어제의 경우 아침에 이미 선착순 마감 됐었고
쿠폰 소진 시기는 그때 그때 다르기 떄문에 가능하면 0시 이후 쿠폰을 미리 받아두고 필요한걸 찾아 보는게 베스트인 것 같습니다.
만일 글을 보고 쿠폰을 받으러 갔을 때 이미 선착순 소진된 상태면 10% 쿠폰 없이 사는건 메리트가 없으니 거르고 내일 0시에 다시 쿠폰을 받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넾다세일 10% 쿠폰 + 알림받기 6000원 쿠폰 모두 받으면 필요한건 다 받은겁니다.
대강 보니 구성 자체는 저번달 핫딜 글 올렷던 행사랑비슷한 듯 하여 일단 대부분 내용을 복붙할 것인데
둘러보다가 가격 조건 등 괜찮은게 보이면 추가하겠습니다. 근데 아마도 저 2개가 다인 듯...
가격 자체는 저번 달 행사 가격과 비슷합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자세한 내용은 아래로.
암튼 요즘 닭가슴살 등 닭 관련 제품들이 예전보다 행사도 덜하고 행사를 해도 가격이 애매해서
핫딜 글도 많이 줄고 가격 자체도 많이 오른 상황이라 필요한 분들은 제법 좋은 가격이 나왔을 때 구매하는걸 추천하고 싶습니다.
아래 가격정보는 넾다세일 10% 쿠폰 + 알림받기 6000원 쿠폰 적용 가격입니다
근데 저한테 구매할 때 보이는 것 기준으로는 아래 사진과 같이 구매 이력 기준으로 주는??
고객 등급별 스토어 쿠폰도 적용 되던데 (실버고객 7%, 2000원 할인)
스토어 쿠폰 없으면 닭다리 기준으로는 35310원으로 나오는게 맞습니다.
33310원은 아마도? 재구매 혹은 일정 금액 누적 구매자 대상 쿠폰 적용 후 가격입니다.
![image.png [네이버] 허닭 한입 닭다리구이 20팩,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30개 등 (옵션별상이) (네멤무료)](https://image.hotdeal.zip/images/2026/06/23/f3eee43f38d04d3814bbfca37b0f6f7d.png)
가격정보
링크: 허닭PICK 그릴드 한입 닭다리구이 100g 6종 10팩+10팩 : 허닭
-> 한입 닭다리구이 20팩 35310원 - 네이버페이 2115원 적립 포함 체감가 33195원, 1팩당 약 1659원
상세한 설명은 하단 복붙 내용에! 아래 제품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링크: 허경환의 허닭 : 허닭 (곤약볶음밥)
-> 닭가슴살곤약 볶음밥 30팩 53310원 - 네이버페이 3015원 적립 포함 체감가 50295원, 1팩당 약 1676원
닭다리살은 저번 달 가격과 거의 똑같음 + 팩수가 20팩으로 줄었고
곤약볶음밥은 저번 달에 비해 팩당 몇 십원 더 저렴해졌습니다.
추가 정보
(0번 정도 빼고는굳이 안 읽고 넘어가도 무방합니다. 그냥 제품 관련한 간단 정보 및 쓸모 없는 사견입니다.)
0. 닭가슴살, 닭다리살 핫딜 글 올릴 때마다 누누히 말씀드리지만
냉동고에서 바로 꺼내서 전자레인지 돌리는 것보다
충분히 해동한 후 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아서 돌리는걸 추천합니다.
다이소 싼마이 전자레인지 용기는 부담 없이 자주 교체해가면서 써먹기 좋습니다.
근데 가능하면 좀 더 비싸도 유리로 된 전자레인지 용기 마련해놓고 쓰면 더더욱 좋습니다.
해동 안하고 냉동상태로 바로 돌리면 식감, 맛 등이 제법 많이 너프되니 주의하시길
1. 그릴드 한입 닭다리구이
일단 기본적으로 100g 팩으로 나오는 닭가슴살 제품들은 가성비 브랜드로 빠지면 거의 뭐 치킨게임 수준의
1000원 미만 가격도 핫딜에서 더러 보셨겠지만닭다리살은 닭가슴살보다 좀 더 가격이 나가는 편입니다.
닭가슴살 대신 닭다리살 먹으면서 식단 및 다이어트해도 되냐?
라고 묻는 분들이 제법 많은데결론만 말하자면 충분히 됩니다.
닭다리가 닭가슴살에 비해 단백질이 조금 더 적고 지방 함량이 조금 더 높지만그 대신 다들 아시다시피 그 만큼 더 맛있고 부드럽습니다. (하지만 역시 가격은 더 비쌈…)
덕분에 질리지 않고 더 오래먹을 수 있어서 식단 지속력면에서 유리합니다.
물론 더 좋은건 닭가슴살과 번갈아서 혼합으로 먹는 것이고, 아예 닭이 아닌 다른 단백질 급원들
소고기, 돼지고기, 생선, 두부 및 기타 식물성 단백질 등 역시 골고루 섭취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이 제품은 한입 사이즈로 나와서먹기 쉬움 + 스탠딩 파우치 형식이라서 봉지째 세워서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릴 수 있어서
전자레인지용 용기나 기타 그릇류의 설거지 거리가 나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맛은 '개인적으로' 제육볶음맛, 매콤바베큐 (생각보다 그리 매운 맛은 아님) 두 가지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사실 맛에 대한 선호도 및 호불호 여부는 수 많은 사람들의 입맛 취향에 따라 갈릴 수 밖에 없어서 말그대로‘사바사’의 영역이라 쉽사리 말하기 힘들긴한데
그 중에서도 제육볶음, 매콤 바비큐에 대한 선호 댓글은 확실히 많았던거 같습니다.
바베큐소스는 그냥 흔히 알던 우스터소스맛, 바베큐소스 그대로고 소이갈릭도 그냥 소이갈릭맛....?
오리지널은 소스 없는 오리지널만의 맛으로 먹기에 좋았고깻잎맛은 오리지널에 깻잎 끼얹어둔거라 뭔가 좀 애매하긴 했습니다.
뭐 나름 소스 있는 것 4종류 + 소스 없는 것 2종류라서 적절히 섞어 먹기 좋은 점은 만족스럽습니다.
중요한건 사람마다 입맛 취향은 다 다르니까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시는게 젤 낫습니다
그런 면에선 혼합이 제일 무난하긴 합니다.
2.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다른 제품들도 많이 비교해봤는데 이보다 팩당 가격이 더 싼 경우는 양이 200g이거나
닭가슴살 함량이 낮아서 단백질이 한 자릿수거나, 기본 야채맛 같은 경우는 좀 싼거 같은데 좀 더 맛있는 맛들은 추가금이 붙어서 비싸지는 방식이었습니다.
이런 저런 요소들을 따져봤을 때 이 정도 구성에서 이 가격이면 좋은 가격이라고 판단했습니다.
혹시 다른 브랜드 제품 중에서도 메리트 있는 제품이 있다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확실한건 업체 1곳만 붙잡고 쭉 먹으면 질리기 쉽상이라 2-3곳 번갈아서 먹는게 베스트라고 생각합니다
닭가슴살 함량 및 단백질 함량은 일단 맛마다 조금씩 다르긴한데 거의 닭가슴살 20% ~ 30% 범위 (약 50g ~ 75g쯤)에서 단백질 15g ~ 18g 범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 밖에 21g, 11g, 14g 등 수치 차이가 큰 제품들도 있으니. 웬만하면 상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곤약도 10% 가량 들어있는게 아무래도 탄수 좀 줄이고 포만감 늘려주는 역할로 넣었을텐데 딱히 거슬리지 않는 맛이고 잘 조화돼있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용으로 드시는 분들은 닭가슴살 볶음밥에 닭다리살이나 닭가슴살 등 하나씩 얹어서 드시면 좋을 것 같고
운동용 식단인 분들은 단백질 섭취량 감안해서닭을 2팩 정도 먹거나 다른 끼니에서 다양한 단백질 급원을 통해
단백질을 충분히 더 섭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끝.
추천을 눌러주시는 분들에게는 미리 감사의 말씀을... 근성장 2배 이벤트 걸리시길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득근하세요!
댓글 0개